먹방

경주 시내 윤영선 평양갈비 , 경주 고기 맛집

겸둥이네 2023. 2. 25. 17:00
728x90
반응형
윤영선-평양갈비
경주 윤영선 평양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시내에 있는 고기 맛집 윤영선 평양 갈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윤영선 평양 갈비>

 

외부 모습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는 경주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전엔 다른 곳에서 ( 그때도 경주 시내 ) 냉면 위주로 하셨던 것 같은데 지금은 경주 시내 중심가쪽으로 옮기셨네요. 주차는 경주 중심 상가 공영 주차장에 하시면 주차권을 주시는 것 같았어요
 

윤영선-평양갈비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는 숯불 갈비, 냉면 전문점으로 티브이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해요. 바로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맛집으로 방영된 집이라고 합니다. 2020년 11월 20일에 방영이 되었다고 해요.
 

내부 모습 

 

반응형

 

윤영선-평양갈비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윤영선-평양갈비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내부는 꽤 넓었어요. 11시 오픈인데 12시에 왔더니 저희가 첫 손님이더라고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편안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안쪽에 프라이빗한 단체석도 있고 여기저기 테이블이 많았네요. 그리고 머지않아 손님들이 마구 들어오시기 시작하셨어요. 단체 손님들도 꽤 오시더라고요
 

- 셀프바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처음에는 밑반찬을 다 세팅해 주시고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사라다와 과일 후르츠가 있어요. 이건 처음에 안 갖다 주시거든요. 사라다 맛있어서 몇 번 떠서 먹었네요. 그리고 여기저기 와이파이 큐알코드가 있어서 카메라만 갖다 대면 바로 연결이 돼서 편했답니다 
 

메뉴판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윤영선 평양갈비는 한우에서 돼지고기, 냉면 ,   점심 특선까지 있었어요
 

한우등심 100 g  24000                                           한우갈비살 100 g 20000                                         한우양념갈비 100 g 20000           

돼지양념갈비 200 g 10000                                                (목살, 갈비 섞음)                                          돼지삼겹살 120 g 10000                                        돼지목살 140 g 10000                                                       
-고기 주문은 3인분부터 주문 가능

점심 특선 ( 오후 3시까지만 주문받아요 )
소불고기 + 냉면 15000원

냉면
평양식 10000
함흥식 10000
갈비탕 12000

- 고추가루, 김치는 ( 국내산 ) 육우 사골, 냉면, 편육고기는 ( 젖소 국내산 )

 
점심 특선으로 소불고기에 냉면까지 해서 15000원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돼지 양념 갈비 5인분 , 평양식 냉면, 함흥식 냉면, 된장찌개, 밥을 주문하였답니다. 여기서 평양식은 물냉면이고 함흥식은 비빔냉면입니다.
 

주문한 메뉴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먼저 기본 밑반찬이 세팅이 되었어요 . 여긴 특이하게 도토리 묵무침이 나왔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돼지양념갈비 200 g 10000원 5인분 

 
뭔가 두툼하니 빛깔도 좋았네요
 

윤영선-평양갈비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숯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가 금방 익었어요. 같이 주신 양념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된장찌개 2000원

처음에 메뉴판에 없어서 여긴 된장찌개가 없나 했는데 물어보니 있더라고요. 두부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짭짤하니 맛있었네요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평양식 냉면 10000원 

 일명 물냉면 , 안쪽에 큼직한 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여긴 다른 집과 조금 다른 냉면맛이었어요. 물김치 맛? 어떻게 보면 조금 심심한 맛일 수도 있는데 뭔가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윤영선-평양갈비
윤영선 평양갈비

 
 

함흥식 냉면 10000원

일명 비빔냉면, 여기에도 큼직한 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면이 얇은 면이라 먹기가 좋았고 양념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명태인가? 코다리 인가? 무언가가 들어가 있었는데 맛있었답니다.
 


 
지금까지 맛있게 먹고 온 경주 시내 고기 맛집, 윤영선 평양갈비 였어요 ^^
위치는 여기 첨부할게요 ♡
 

영업 시간 

매일 11 : 00 - 22 : 30

 
 

 
 

728x90
반응형